The 2-Minute Rule for 프로토타입

동일한 노드에 있는 프로세서는 노드 메모리 뱅크에 고속으로 액세스할 수 있으며 다른 노드에 있는 메모리 뱅크로의 액세스는 느려집니다. 따라서 비-로컬 메모리에 액세스 하는 경우 성능이 저하됩니다.

표시된 정보에서 제로 값을 갖는 표의 행과 열을 생략합니다. 표시 목적으로 제로로 반올림된 제로에 가까운 값은 표시된 출력에서 생략되지 않음에 유의합니다.

성능 튜닝은 일반적으로 선점 방식으로 이루어집니다. 종종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하거나 시스템을 배포하기 전 알려진 변수를 조정합니다.

이러한 경우 성능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애플리케이션이 메모리 관리 장치가 지원하는 것 보다 많은 메모리 페이지를 사용해야 할 경우 시스템은 더 느린 소프트웨어 기반 메모리 관리로 폴백하여 시스템 전체가 더 느리게 실행됩니다.

따라서 멀티 코어 시스템에서 성능의 주요 관심사는 정보가 가장 짧거나 빠른 경로로 가능한 효율적으로 이동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다음 부분에서는 각각의 계층에 있는 기술에 대해 보다 상세하게 설명합니다.

소형 파일 시스템의 경우 할당 그룹 수는 시스템이 제공하는 동시성에 의해 지원되도록 합니다. 대형 파일 시스템 (수십 테라 바이트 이상)의 경우 일반적으로 기본 포맷 옵션이 동시성을 제한하지 않도록 충분한 할당 그룹을 생성합니다.

x86_energy_perf_policy 도구를 사용하여 관리자는 성능 및 전력 효율성의 상대적 중요성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다음 부분에서는 메모리 관련 성능 문제를 모니터링하고 진단하기 위해 사용 가능한 도구 및 사용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이 스레드는 차단, 종료 또는 실행할 준비가 된 보다 높은 우선 순위를 갖는 스레드로 대체될 때 까지 실행됩니다.

캐시, 힙, 분기 예측을 프로파일하여 애플리케이션 속도를 높이고 애플리케이션 메모리 사용을 최소화할 수 있는 요소를 식별할 수 있습니다.

A counter-intuitive thought is always that prototypes could really execute acceptably While the creation design and style may be flawed since prototyping elements and processes may sometimes outperform their production counterparts.

로그가 작을 수록 데이터가 디스크에 기록되는 빈도가 많아집니다. 하지만 로그가 큰 경우 보류 중인 변경 내용을 기록하기 위해 큰 메모리를 사용하기 때문에 메모리 제한이 있는 시스템은 큰 로그를 사용해도 이점이 없습니다.

A prototype establishes the characteristics of the operate 프로토파이 making sure that calls for the functionality that precede its definition (or manifest in other resource data files) might be checked for argument-form and return-style mismatche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